초보자를 위한 해외 직구 가이드 5분만에 확인하기!

해외 직구가 처음이라면 웹사이트에서 상품을 봤더라도 구매부터 배송까지 모두 까다로울텐데요, 해외 직구 가이드를 알려드리니 참고해서 해외에서 판매중인 저렴한 제품을 구매해보세요.

해외 직구

1. 구매할 제품 선택하기

해외직구를 통해서는 블랙프라이데이나 미국의 큰 휴일, 유럽의 바캉스 시즌에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것보다 최대 50%이상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SAKS FIFTH, HARRODS와 같은 해외 백화점이나 매치스패션, 파페치 같은 해외 유명 쇼핑몰은 국내 직배송이 되는 곳이라 따로 구매대행을 하지 않아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해외 현지 배송만 가능하거나 배송가능한 국가에 한국이 없다면 배송대행지를 이용해야합니다.

또, 해외쇼핑몰의 나라를 한국이 아닌 다른 유럽국가나 미국으로 선택할 경우, 금액이 달라지거나 세일이 적용되는 상품이 있기도 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직구가 아닌 배송대행이나 구매대행을 이용해야합니다.

 

2. 배송대행업체 혹은 구매대행업체 선정하기

2-1. 배송대행업체

미국 배송대행지(배대지)를 이용할 경우, 주별로 소비세(sales tax)가 다르게 부과되므로, 품목에 따라 맞는 지역의 배대지를 이용하면 됩니다.

  • 오레곤(OR) : 모든 상품 면세, 배송기간이 김
  • 뉴저지(NJ) : 의류, 신발에 한해 면세
  • 델라웨어(DE) : 모든 상품 면세, 배송기간이 김

2-2. 구매대행업체

이처럼, 아무21, 지니집과 같은 배송대행업체를 이용해도 되지만, 생각보다 복잡한 경우가 많아 국내에서 구매대행을 해줄 수 있는 업체를 통해 편하게 해외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링크를 클릭해 간편하게 해외상품을 구매해보세요.

해외직구

2-3. 해외 직구 관세

미화(달러) 150불 이상의 경우에는 관세가 나옵니다.

해외 직구 관세와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포스팅을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상품 결제

해외사이트를 통해 구매하는 제품들은 해외에서 판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해외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해야합니다.

만약,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해외사용 제한을 해제해야하고 해외원화결제가 차단되어 있는 경우도 있어 이 부분도 확인해야합니다.

또, 해외 쇼핑몰에서 특정 배대지 업체로의 배송을 막아놓은 경우도 있어, 이 경우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배대지 업체를 이용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정보 ⇓

해외직구 관부가세